애즈락 Intel 700/D5 시리즈 리뷰 이벤트

이벤트 기간 중 ASRock Intel 700/D5 시리즈 구매및 리뷰 등록 시 최대 5만원 증정!!

  • 영수증 또는 영수증 사진:*구매일, 제품명, 매장명을 판별할 수 있는 이미지를 선택해 주세요.파일형식:JPG, 파일크기:500kb까지

    (예시)



등록

[이벤트 유의사항]

‧ 구매 기간 : 5/1 ~ 6/30 / 리뷰 등록 기간 : 5/1 ~ 7/31

‧ 애즈락 인텔 700/D5 시리즈 메인보드의 단품 또는 대상 제품이 포함된 조립PC를 구매하고 응모기간 내 홈페이지에 리뷰 등록한 고객에 한해 이벤트 응모로 인정합니다.

‧ 제품 혹은 서비스 내용과 관련 없는 리뷰는 대상자에서 제외되며, 1인당 중복 당첨은 불가합니다.

‧ 응모하신 개인정보는 당첨자에게 상품 발송, 캠페인 관련 연락에 이용될 수 있습니다.

‧ 사은품 발송을 위한 정보 입력이 미비한 경우, 연락 불가 등의 이유로 상품을 배송할 수 없는 경우, 또 기타 응모에 부정이 있는 경우는 무효로 처리하겠습니다.

‧ 상품권 발송은 국내 핸드폰 번호 소지자만 가능합니다.

‧ 상품권 발송은 8/31일 이후 순차 발송 됩니다.

‧ 국내 정식 대리점 이외의 병행 수입품·중고품·경매품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
‧ 추첨 이벤트 당첨자와 수령자는 동일해야 하며, 상품권 양도는 불가합니다.

‧ 이용중인 휴대폰에 스팸 설정이 되어 있는 경우, 경품 대행사의 당첨 및 배송 안내 연락을 3회 이상 받지 못한 경우에는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‧ 당사 사정에 따라 상품권 종류는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‧ 구매 영수증에는 구매일자,사이트,제품명,구매자 성함이 표기되어야 하며 구매자와 응모자가 불일치할 경우 이벤트 응모가 불가합니다.

‧ 정상가로 구매한 영수증을 보유한 고객에 한합니다.

이벤트 문의:

- ASRock E-mail : ASR_KR_Marketing@asrock.com.tw